대천농협 종합컨설팅으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대천농협 비상하자 2020’비전 선포

주간보령 | 입력 : 2019/09/05 [19:04]

대천농협(조합장 김중희) 지난 822일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합컨설팅 강평 및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컨설팅은 대천농협의 발전방향 제시를 통한 경쟁력 강화와 경영기반 확충 방안을 마련하고자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개최되었으며, 농협중앙회 컨설팅지원국 김인섭 반장을 중심으로 전문 컨설턴트 및 공인회계사 4명이 상주하면서 브레인 라이팅, 경영현황교육, 직원면담, 책임자간담회, 경영분석 및 현지 확인, 경영진 의견수렴 등 다양한 회의와 교육을 실시하였다.

 


그 동안 공격적인 사업추진으로 매년 양호한 실적을 거둔 대천농협은 이번 종합컨설팅에서 도출된 대천농협 비상하자 2020’을 비전으로 삼고 올해를 조직역량강화와 혁신성장의 원년으로 삼는 중요한 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이번 컨설팅은 진단으로 그치지 않고, 컨설팅 결과보고서 제작, 사후관리 평가서 작성, 개선계획 이행점검 등 꾸준한 관리를 통하여 지속가능한 발전이 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김중희 조합장은 종합컨설팅을 통해 제3자의 시각으로 미처 보지 못했던 사업전반의 장단점을 다시 돌아보고 전반적인 경영시스템을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 대천농협 임직원들은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금융기관으로 역할을 다해 조합원과 지역주민에게 꼭 필요한 농협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