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중학교 한물결별관 개관식 성황리 개최

운동부훈련장과 마을교육공동체운영실 및 동아리활동실 개관

김봉권 기자 | 입력 : 2019/10/11 [10:23]

 

▲ 대천중학교    © 주간보령


대천중학교
(교장 현상명)에서 11일 오후 2시 한물결별관 개관식이 개최 되었다.

 

충청남도교육청과 보령시의 대응 투자 형식으로 지역사회와 대천중학교 교육 공동체의 바람이었던 한물결별관의 공사가 준공되어 개최한 개관식에는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이진호), 보령시장(김동일), 대천중학교 운영위원장(김영철), 대천중학교학부모회장 및 대천중학교 총동창회장 복싱부와 태권도부 관계자분들과 양 운동부학부모 등 많은 교육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거행되었다.

 

이 날 개관식은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학교장 인사, 교육장 격려사와 보령시장 축사에 이어 한물결별관 앞에서 테이프 커팅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후 내빈 및 교직원은 한물결별관 시설을 둘러보시고 학교 체육 발전과 주민 시설 활용 등에 대하여 자유롭게 의견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운동부 학무모들은 한물결별관 중공을 통하여 대천중학교 태권도부 및 복싱부 학생들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훈련을 할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다며 환한 기쁨의 웃음과 함께 개관식이 마무리되었다.

 

현상명 교장은 한물결별관은 복싱과 태권도 훈련장과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교육육공동체 운영실과 학생들 동아리 활동 등이 갖추어져 있어서 운동부의 안전한 훈련 활동과 학생들이 다양한 체육 교육 공간 확보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생활 체육 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것이다.”라며 밝혔다.

 

▲ 한물결별관 개관식(컷팅식)    © 주간보령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