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의원,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주간보령 | 입력 : 2019/12/17 [16:19]

 

▲  좌)김정훈 의원. 우)한국여성유권자충남연맹  이경분 회장   © 주간보령


보령시의회 김정훈 의원이
‘2019년도 보령시 행정사무감사기간 중 발휘한 의정활동능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여성유권자충남연맹(회장 이경분) 보령지부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정훈 의원은 지난 1126일부터 124일까지 9일간 열린 보령시행정사무감사에서 주민의 대표자로서 능동적인 자세로 시민불편사항을 지적하고 먼 앞날을 내다보는 건설적이고 전향적인 사고로 열정적인 감사활동을 펼쳐 공을 인정받았다.

 

감사활동에서 보령시의 최대현안인 인구감소 해소를 위해 단기적인 인구증가 시책을 벗어나 어린이집, 도서권, 문화시설 등 거주자들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정주여건 환경을 개선하는 등 장기적인 방안을 요구하였으며, 의원 선출 이전의 직장 경험을 되살려 날카롭게 보령시 행정에 대한 지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제주 에코그린하우스, 전통시장 볼거리 제공, 간척지 내 풍력발전 추진으로 농가소득 증대, 현대상가 주택정비사업, 시내 전봇대 지중화 추진 등 다양한 시책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어린이 POP-UP 물놀이장 차광막 설치, 학교앞 도로 노란카펫 설치, 경사진 인도에 미끄럼 방지시설 설치, 대천항 크레인 사고 예방 등 시민 안전을 위해 안전 불감증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할 것으로 요구했다.

 

김정훈 의원은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집행부에서 이루어지는 중요한 문제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고 무모하게 사업추진을 하고 있지는 않는지 감시하고 통제하는 역할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앞으로도 보령시 발전을 위해 계획된 목표들이 누수 없이 제대로 추진되도록 감시하고 잘하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독려하면서 시민의 삶에 실질적으로 변화가 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