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터미널 "신성식 회장 국토해양부장관상 수상"

정지석 기자 | 입력 : 2019/12/24 [14:21]

보령종합터미널관리공단(대표 신성식)2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5층 로즈홀에서 2019년 대중교통서비스 및 시책평가 우수기관으로 보령시외버스터미널이 선별돼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보령종합터미널은 2018년도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해 만세보령을 전국에 알리는 성과를 이루었다.

  

▲  신성식 보령터미널 대표  © 주간보령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맞춤형 대중교통 서비스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것으로 충청남도에서 실시한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용역에서 충남도내 17개 여객자동차 터미널 중 유일하게 종합점수 90점 이상을 기록하며 1위를 기록했고, 이번 평가에서는 전국의 우수한 터미널과 비교해도 최고의 경영 운영과 이용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펼쳐온 점이 인정받아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특히, 대천해수욕장 등 사계절 관광도시의 특수성으로 인해 많은 이용객들이 대기시간 지루하지 않도록 고객용 TV 등 편의시설을 확충해 이용자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고, 지역별 운행 시간 및 요금표 등을 매표소 전면에 LED로 설치해 시인성도 획기적으로 높여 보령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해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보령시를 전국에 알리는 큰 시너지 효과를 제공했다.

 

▲   보령시외버스터미널   ©주간보령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수상한 신성식 보령종합터미널 대표는 이번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받은 소감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영광된 수상에 개인적으로도 영광이고 터미널 전 직원의 수고로움에도 감사를 표한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보령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첫 관문지라는 자부심으로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 속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신성식 회장의 하루 시간표는 지금도 25시간으로 맞추어져 있는 것으로 보령운수업계에서는 다 알고 있는 전설로 이어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