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나소열 후보] 4.15 총선 공약사항

특별취재팀 | 입력 : 2020/04/07 [13:27]

더불어민주당 나소열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6일 보령시청에서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4개 분야에 24개 세부 공약을 발표하고 보령을 '미래신산업 치유도사'로 서천을 산업특구 해양.생태 도시로 탈바꿈 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나 소열 후보는 보령의 성장동력은 무엇이냐 기울어져 가는 보렁, 이제 변화를 선택해야 한다며 과감한 대전환을 위한 결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서천은 산업 생태계 변화의 기반이 구축되었고 2040 생태국가를 지향하는 대한민국을 넘어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연구와 산업, 관광이 어루러지는 명실상부한 미래지향도시 서천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나 후보는 대한민국의 근간이 농어촌에 소득을 올리고 삶의 질을 올려서 모두가 살고 싶은 농촌을 만들 것이며, 누구나 빠짐없이 더불어 잘 사는 촘촘한 안전망으로 든든한 나라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한 인구절벽, 지방소멸의 시대에 청년에게 힘이 되어야 한다며 청년이 잘 사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나 소열후보는 공약에서 재생을 위한 미래 신산업 치유도시 보령을 위한 힐링과 신산업으로 되살아나는 재생의 치유도시 보령 미래발전의 대전환을 위한 신산업으로 발돋움하는 보령 활력이 넘치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보령 내륙과 수도권을 관통하는 교통체계 구축으로 활기찬 보령 의 공약을 내세웠고, 미래 해양.생태 연구.개발을 위한 산업특구 서천을 위한 생태.해양자원 R&D와 산업특구로 동아시아 생태구도 서천 경제가 살아나는 생태관광, 활력이 되는 문화예술 중심 서천 지속 가능한 지역경제 토대를 살리는 서천 사람이 더불어 어울려 살기좋은 행복 서천의 공약을 제시했다.

 

[공약사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