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식당 웅천읍 착한식당 현판 전달식 가져

심성환 기자 | 입력 : 2020/06/25 [13:44]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백영창, 전유진)
오늘 24일 관내에 있는 서현식당 앞에서 웅천읍 착한식당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서현식당은 동광사 절을 통해 20195월부터 쌀(10kg) 6포를 시작으로 매달 10~15포의 쌀을 어려운 가정에 도움이 되고 싶다며 웅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해 왔다. 웅천읍협의체에서는 매달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를 선정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서현식당은 20203월부터 매월 수익금 일부를 웅천읍에 현금 지정기탁하였고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로부터 착한식당 현판을 제공 받았다.

착한식당이란 매월 수익의 일정액수를 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는 식당을 말한다. 모금된 금액은 전액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하여 웅천읍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된다.

은규배 서현식당 사장님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지속하고 싶다고 말하며 활짝 웃었다.

 

웅천읍 백영창 읍장은 코로나19로 모든 자영업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