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의회, 제230회 임시회 폐회

조례안 8건과 동의안 2건 등 10건 의결

주간보령 | 입력 : 2020/09/16 [13:28]

 


보령시의회
(의장 박금순)16일 제23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3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조례안 8, 동의안 2건 등 총 10건의안건을 의결했다.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조성철)6건의 안건 중보령시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은 수정 가결 하고, ‘보령시 한국지역진흥재단 지원조례 폐지조례안5건은 원안 가결했다.

 

경제개발위원회(위원장 백남숙)4건의 안건 중보령시 건축조례 일부개정조례안수정 가결하고, ‘보령시 주택사업특별회계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3건은원안가결했다.

 

박금순 의장은 바쁜 일정에도 안건 심의를 위해 수고하신 동료 의원들과 집행부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곧 다가올 추석은 그동안 함께 모여 정을 나누었던명절을 마음으로 만나는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내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이웃에게따뜻한 관심과 마음을주는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임시회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본회의 참석인원을 최소화했고, 비말차단칸막이 설치와 발언 시에도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을 강화하여 운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