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사업 협업·융합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보령축제관광재단, ㈜가이아, ㈜잇츠스네일, ㈜유니팩코리아, 보령커피농장

주간보령 | 입력 : 2020/10/30 [12:43]

 

2020년 머드사업 MOU 체결 현장 사진   © 주간보령


보령시는 지난 29일 보령축제관광재단 회의실에서 머드화장품의 협업과 융합을 통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다자간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머드산업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지역특산품의 한계를 탈피하고 시장 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태현 보령축제관광재단 대표이사와 정태현 가이아 대표, 박덕신 보령커피농장 대표, 정병운 유니팩코리아 대표, 임창택 잇츠스네일 대표 등이 참석해 각 협약사가 보유한 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을 공동기획하는 등 사업공동추진 규약을 체결하며 의지를 다졌다.

 

앞서 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사업 운영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지난해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을 출범했고, 같은 해 7월에는 머드화장품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오션 테라피 브랜드를 개발해 제품별 머드함량을 대폭 늘리는 등 머드제품의 다양화와 차별성을 강조해왔다.

 

이를 위해 황토 건축제품 전문기업인 가이아 달팽이 양식·가공 전문 기업인 잇츠스네일 차별화된 기능형 용기와 천연·재생가능재료 활용 기업인 유니팩코리아 오소리 사육 및 오일생산 노하우를 보유한 보령커피농장과 공동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개발 및 공동 기획 상품 및 마케팅 등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조태현 보령축제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제품 혁신은 물론, 각 기업이 가진 유통채널과 기술 노하우를 전략적으로 협업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보령머드화장품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주춧돌이라며, “지난 20여 년간 기업과의 경쟁을 통해 살아남은 보령머드화장품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명성을 굳건히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