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교육청, 수능 대비 학원 등 특별방역 점검

조미진 기자 | 입력 : 2021/11/17 [14:27]

 

 보령교육지원청 특별방역점검 사진   © 주간보령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영화)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따른 수험생의 시험 전 감염 또는 격리 등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관내 입시 학원과 교습소 등을 대상으로 수능 시행 전 수험생 안전을 위한 특별방역 점검을 실시했다.

 

최근 충남지역의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의 상당수가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학생들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고 머무는 기간이 상대적으로 긴 학원과 교습소 등의 방역상태 점검이 필요하다.

 

지난 12일 충청남도교육청과의 합동점검을 포함하여 18일 수능 전 특별점검 기간 동안 보령시청과의 합동점검, 교육지원청의 자체점검 등 학원 및 교습소 36곳에 대해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주요 점검 내용은 방역 수칙 게시안내, 출입자 명부 작성관리, 올바른 마스크 착용과 권고사항인 일 3회 이상 주기적 환기 및 1회 이상 소독 등 방역 수칙 준수 여부이다.

 

또한 학원을 통한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고3 수험생이 등원하는 학원과 교습소에 대해 원격수업에 대해 권고하고 있다.

 

김영화 교육장은 수능 전 학생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학교 뿐만 아니라 학생이 이용하는 학원과 교습소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방역점검을 하여 수능 전과 후에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