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대학생 단기인턴 지원사업 참여 사업장 모집

보령시, 인건비, 4대보험료 사업장 부담금 등 지원

황대식 기자 | 입력 : 2023/11/14 [11:51]

▲ 보령시청      ©주간보령

 

 보령시는 겨울방학 동안 진행하는 대학생 단기 인턴 사업에 참여할 사업장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대학생들에게 직무체험을 통해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관내 상시근로자 5인 이상의 사업장이다. , 보령시 인건비 지원사업에 중복 지원을 받는 사업장이나 고용보험 미가입 사업장, 공공기관·학교 등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업은 내년 14일부터 228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시는 겨울방학 대학생 단기 인턴 인건비(2024년 최저시급 적용)4대보험료 사업자 부담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업장은 신청서와 기타 제출서류를 지참하여 24일까지 보령시일자리지원센터(보령남로 28, 2)에 방문 제출하거나 전자우편(cseoa1@korea.kr)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보령시일자리지원센터(041-930-623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겨울방학 단기 인턴 사업 참여 대학생 신청은 12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선발된 학생은 추첨을 통해 사업장에 배치될 계획이다.

 

이지성 지역경제과장은 대학생 단기인턴 지원사업은 직업 체험과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지원율이 매우 높다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학생과 사업장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