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체육회,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 해단식 및 보령시 체육인의 밤 개최

황대식 기자 | 입력 : 2023/11/29 [17:57]

▲ 임성혁 부단장이 강철호 보령시체육회장에게 단기를 반납하고 있다  © 주간보령

 

▲ 강철호 보령시체육회장의 인사말씀   © 주간보령    

 

▲ 김동일 보령시장 환영사   © 주간보령

 

▲ 박상모 보령시의회 의장 축사  © 주간보령

 

 

▲ 단체사진   © 주간보령

 

▲ 보령시 체육인의 밤 행사   © 주간보령


보령시체육회(회장 강철호)는 지난 28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 해단식 및 보령시 체육인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동일 시장을 비롯하여 박상모 의장, 강철호 회장, 회원종목단체장 및 읍면동체육회장, 충청남도체육대회 감독·코치와 선수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 해단식에서는 유공자 공적에 따라 표창과 포상이 이루어졌다. 올해의 모범단체상은 보령시육상연맹과 보령시탁구협회, 감독상은 보령시역도연맹 김예림, 보령시족구협회 백승필 감독, 올해의 선수상은 보령시역도연맹 김도형, 보령시육상연맹 김태식, 보령시청 요트팀 이태훈, 보령시청 복싱팀 김동회 선수가 선정됐다.

 

또한 충청남도체육대회 상위성적에 입상한 보령시유도회, 보령시궁도협회에는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비채점종목으로 상위성적을 기록한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 보령시자전거연맹, 보령시체조협회에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특히 보령 출신으로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뛰어난 활약을 펼친 대구FC 황재원 선수와 요넥스 배드민턴선수단 진용 선수에게는 보령을 빛낸 스포츠인상을 수여했다.

 

강철호 회장은 보령시가 해양관광 명품스포츠도시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동일 시장과 박상모 의장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보령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는 회원종목단체장들과 감독·코치, 선수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