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보령머드축제, 한 달(D-30) 앞으로 다가와

정지석 기자 | 입력 : 2024/06/19 [10:18]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 중 하나인 제27회 보령머드축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보령머드축제는 보령시에서 주최하는 대표적인 축제로, 매년 7월에 개최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축제는 719일부터 84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드론불꽃쇼, EDM공연, 포세이돈 워터뮤직 페스티벌, 머드락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대회형 프로그램인 강철머드 챌린지, 체험 프로그램인 머드몹신, 머디엠, 머드뷰티케어 등과 공군블랙 이글스의 에어쇼, 머드스트릿퍼포먼스 등 연계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또한, 머드축제 기간 중 731일부터 83일까지 국제해양스포츠제전이 진행된다.국제해양스포츠제전에서는 요트, 카누, 핀수영, 트라이애슬론 등의 경기가 진행되며,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돼 머드축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보령시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이번 축제를 안전하고 즐길거리가 다양한 축제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내외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