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립도서관, 조예은 작가 초청 북콘서트 연다

주간보령 | 입력 : 2024/06/24 [15:34]

 

 

 조예은 작가    © 주간보령


보령시는 오는 720일 오후 2시 보령시립도서관에서 보령시민을 대상으로 조예은 작가 초청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시민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 및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정연원 싱어송라이터의 공연을 시작으로 조예은 작가의 북토크가 진행된다.

 

북토크가 끝난 후에는 시민들과 묻고 답하기를 통해 작가와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조예은 작가는 '입 속 지느러미', '칵테일, 러브, 좀비', '트로피컬 나이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북콘서트 참여는 624일 오전 10시부터 보령시 도서관 누리집(https://brcn.go.kr/lib/front/index.php)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보령시 도서관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문화교육과로 문의(041-930-2229)하면 된다.

 

이종문 문화교육과장은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이 도서관 그리고 책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시립도서관은 보령시민을 위한 종합문화 공간으로 주민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에 대응하는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양질의 각종 정보와 자료의 수집 및 시민의 지적수준 향상을 위한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