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찾아가는 만세보령 공동체 한마당 행사 개최

주성철 기자 | 입력 : 2024/06/25 [11:23]

 

 

보령시는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산면 봉성리 문화예술창조마을에서 찾아가는 공동체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남마을만들기협의회가 주최하고 보령시마을만들기협의회(NPO)가 주관하며, 스타강사인 조정호 소통전문가의 초청특강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공연과 민화작품 전시회가 준비돼 있다.

 

또한 점심식사와 체험활동을 무료로 할 수 있으며, 국화나눔, 프리마켓,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마당 행사를 통해 주민들 간 소통과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해 각 시군 마을이 하나의공동체가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영진 보령시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한국문학 최초의 한국산림문학 헌장비 공원이 조성되고 있는문화창조예술마을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보령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충남마을만들기협의회는 충남도 도민참여예산을 바탕으로 마을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농촌공동체 활성화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찾아가는 공동체 한마당15개 시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해 6월 부여와 아산을 거처 보령에서 그 여정의 마무리를 짓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