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최은순 의원 선출...제9대 후반기 원 구성 마무리

부의장 김정훈 의원, 의회운영위원장 서경옥 의원, 자치행정위원장 김재관 의원
경제개발위원장 조장현 의원 선출

주간보령 | 입력 : 2024/06/25 [20:04]


보령시의회는 25, 259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의장단 선거를 통해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이날 12명의 시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의장단 선거는 지방자치법 제57및 보령시의회 회의규칙 제8조에 따라 모든 의원을 후보자로 하여 무기명 투표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최은순 의원이 의장에 당선되는 한편, 뒤이어 진행된 부의장 선출 투표에서는 김정훈 의원이 부의장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각 상임위원회 별로는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서경옥 의원, 자치행정위원회원장 김재관 의원, 경제개발위원회 위원장 조장현 의원 선출로 상임위 구성을 마쳤다.

 

후반기 의장에 선출된 최은순 신임의장은 당선인사를 통해 후반기 의회가 의원 간 화합과 단결을 통한 새로운 발전적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정훈 부의장은 중요한 직책을 맡은 만큼 의장님 및 의원님들과 협의해서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제9대 후반기 의장단은 2026630일까지 의정활동에 임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