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주민 화합의 장 2024년 주민자치 한마당 개최

16개 읍ㆍ면ㆍ동 주민들이 모여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 마련

주성철 기자 | 입력 : 2024/11/08 [20:27]


보령시가 오는 9일 대천체육관에서‘2024년 보령시 주민자치 한마당행사를 열어, 시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보령시주민자치협의회(회장 김영운)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동일 시장을 비롯해 16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 및 수강생, 시민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식전 공연으로 시작해 개회식, 유공자 표창, 그리고 화합행사, 탄소중립 선도도시 선정 기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된다.

 

발표회에서는 각 읍면동에서 준비한 통기타, 하모니카 연주와 줌바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닦은 주민들의 재능과 열정을 뽐내며, 대천3동과 대천4동 주민자치회가 주민자치 우수사례를 발표한다.

 

특히 올해는 참여 주민들이 터널 통과 게임, 큰 공 굴리기, 피라미드 쌓기 등 다양한 팀 경기로 함께 어울리는 한마음 운동회가 추가되어 즐거움이 더해질 예정이다.

 

김영운 회장은 화창한 가을, 시민을 위해 펼쳐지는 행사이니만큼 모든 이가 함께 어울리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보령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주민자치위원회와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보령을 더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