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초, 즐겁고 재미있는 골프··· 업무협약 실시

정흥채 기자 | 입력 : 2017/04/17 [12:42]

 

▲ 동대초등학교, 골프 업무협약 모습     © 주간보령


대천동대초등학교
(교장 김영화)는 지난 13() 한울관에서 한국스내그골프협회보령지부 및 보령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내그골프는 Starting New At Golf ‘새로운 골프를 시작함에 있어서의 약자로 미국의 테리안톤이 개발한 미국 LPGA에서 공인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골프의 모든 기초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누구나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골프 입문 프로그램이다.

 

스내그골프는 체육교과 대단원의 건강, 도전, 경쟁, 표현, 여가 영역 전반에 걸쳐 활용이 가능하며, 성별에 따른 운동능력 차이에서 오는 간극을 최소화하여 남녀학생을 동시에 가르치기에 적합하여 학생들의 건강한 여가스포츠 토대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

 

 

한국스내그골프협회보령지부는 스내그골프 장비 지원 및 사용방법을 교육하고 보령시자원봉사센터는 교육활동 운영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원하여 학생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업무협약식 이후에는 교직원 및 학부모, 학생을 대상으로 스내그골프 경기방법에 대한 설명 및 스내그골프 체험이 이어졌다.

 

앞으로도 단체·개인 줄넘기 공통 스포츠클럽과 1~2학년 이어달리기 및 3~6학년 남학생 축구· 여학생 피구의 학년별 스포츠클럽으로 학생들이 건강한 신체를 갖고 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1학생 2스포츠클럽을 운영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