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천초, 한여름 더위 시원하게, 학생 동아리 축제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학생 동아리 축제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07/13 [12:47]

 

▲     © 주간보령


보령시 명천초등학교
(교장 임춘훈)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교내 곳곳에서학생 동아리 발표 주간을 가진다.

 

학생 동아리 활성화를 통해 건전하고 바른 학생문화를 조성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한 명천초는 발표 주간을 준비해 그동안 각 동아리들이 쌓아온 실력을 발표할 기회를 마련했다.

 

오카리나와 댄스부 등 공연동아리뿐만 아니라 컬러링, 동시부 등 전시동아리의 발표기회를 제공해 자신의 소질과 특기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마음껏 뽐냈다.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진행된 이번 동아리 발표는 천편일률적 공연이 아니라 각 동아리별 특색이 잘 드러나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잘하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즐기는 것을 목표로 삼고 학생들로 하여금 자유롭게 관람하도록 하여 서로간에 더욱 소통하고 즐기는 발표가 되었다.

 

유준희(2학년)점심시간에 언니, 오빠들이 동아리에서 한 것들을 발표하는 것을 많이 봤다나도 빨리 3학년이 되어 재미있는 동아리 활동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교 곳곳에서 펼쳐진 동아리 발표를 통해 관람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동아리 활동에 대해 알게 되었고, 참가 학생들은 자신의 재능을 펼치며 더욱 매력적인 자신을 만들어가는 시간이 됐다. 앞으로 학생동아리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자신의 꿈과 끼를 살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해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