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보령머드 전국합창경연대회 참가팀 모집

오는 9월 9일 개최·중부권 지역문화융성 발판 마련

구자전 기자 | 입력 : 2017/07/13 [13:01]

 

▲     © 주간보령


오는
9, 보령으로 전국 최고 수준의 합창단이 참가해 열띤 경연의 장을 펼친다.

 

보령시는 오는 99일 오전 10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될 1회 보령머드 전국합창경연대회참가팀을 7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보령시가 주최하고, 보령머드전국합창경연대회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며, 한국중부발전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머드로 대표되는 보령시의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로서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중부권 지역문화융성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하게 된 것이다.

 

참가 자격은 직업합창단, 대학합창단을 제외한 25명이상의 단원으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여성 남성 혼성합창단이고, 경연곡은 작곡가가 다른 자유곡 2곡이다.

 

시상규모로 대상은 충청남도지사상과 상금 1500만 원 최우수상은 보령시장상과 상금 700만 원 금상은 보령시의회의장상과 상금 500만 원 은상(2개팀)은 한국중부발전사장상과 상금 300만 원 동상(3개팀)은 한국예총충청남도연합회장상과 상금 100만 원 특별상은 경연대회 심사위원장상과 상금 100만 원 등 모두 9개 팀에 대한 수상이 진행된다.

 

신청은 보령시 홈페이지(http://www.brcn.go.kr/) 또는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ctnt/ptal/)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합창단의 연주를 녹화한 고화질 영상 파일과 참가신청서, 단원명부, 참가팀 소개서 등을 첨부해 우편(보령시 성주산로 101 보령문화예술회관) 또는 이메일(jh27212@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신청서 중 접수 순서와 지역안배(, ), 수상경력 등을 고려해 대회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810일까지 최종 20팀을 선발, 본선 참가팀에게 통지할 예정이다.

 

여장현 문화공보실장은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합창 공연을 통해 풍성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게 된 것이라며, “전국 우수 합창단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