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초, 꿈펼침 여름학교로 행복한 여름 시작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07/14 [19:22]

 

▲ 대천초등학교, 꿈펼침 여름학교     © 주간보령


대천초등학교
(교장 전영배)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전교생을 대상으로 꿈펼침 여름학교를 운영한다.

 

교육과정 자율화에 대한 요구 중 체험 교육과 예체능 교육에 대한 높은 요구를 반영하고 학사 운영 취약시기에 학생들의 진로 및 꿈과 끼를 충분히 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꿈 펼침 여름학교는 학년별, 학년군 단위로 4개의 영역별 행사로 나누어 2일간 운영한다.

 

13일에는 교내딱지대회(1~3학년)와 학교스포츠클럽 교내 리그전(4~6학년) 및 학년별 바다야 미안애 행사(1~6학년)를 실시했으며, 14일에는 학교스포츠클럽 교내 리그전 결승대회와 줄넘기 대회(4~6학년) 및 바다야 미안애 학년별 행사(1~6학년)를 실시한다. 바다야 미안애 해양 문화체험으로는 비누방울 놀이, 해양생물 부채 만들기, 잠자리 헬리콥터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해양영화 감상 및 표현물 제작하기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대천초등학교 전영배 교장은 놀이, 예술, 과학, 음악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는 이번 꿈펼침 여름학교를 통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지고 자존감을 높이며 더불어 주변사람을 배려하고 협동하는 정신을 함양하길 바란다. 아울러 학생들에게 가고 싶은 학교, 즐거운 학교라는 인식이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