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중앙시장상인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성료

지역의 문화콘텐츠로 발돋움..전통시장 활성화와 상권 회복 기대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8/05/24 [11:20]

보령시는 지난 19일 오후 보령중앙시장 고객전용주차장 일원에서 제8회 보령중앙시장상인회장배 충청남도 어린이 그림 그리기대회를 개최했다.

 

▲  보령중앙시장상인회장배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 주간보령


보령중앙시장상인회와 보령시가 주최하고, 보령교육지원청, 보령시새마을금고, 이마트 보령점, 홈플러스 보령점, ()-런하이테크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현재 전통시장 모습, 미래의 전통시장이라는 주제로 어린이와 시민, 상인 등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부모 등 온가족이 함께 전통시장에서의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통해 잊혀져가는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지속적인 문화행사로 지역밀착형 시장으로 발전해 나가면서 이용 활성화와 상권을 회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  보령중앙시장상인회장배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 주간보령


행사는 그림그리기 대회와 마술공연, 피에로 아트풍선공연, 보부상 체험 등 왁자지껄 행사와 뻥튀기, 솜사탕 등 무료시식 코너를 운영하며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대회 입상작 발표는 61보령중앙시장 게시판 및 카페에 공고하고, 시상식은 69일 오전 11시부터 보령중앙시장 고객만족센터 교육장에서 본상 시상을 진행하며, 입선과 특선은 각 유치원과 학교, 단체로 통보한다.

 

김일환 상인회장은 전통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어린이들이 직접 그려봄으로써 함께 발전해 나가는 청사진까지 엿볼 수 있었다, “중앙시장이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우뚝 서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보령중앙시장상인회(회장 김일환, 010-6472-00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