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2동, 생활공구 무료로 빌려드려요!

전동드릴, 전동드라이버 등 전동공구부터 가정용 공구까지 24종 구비

심성환 기자 | 입력 : 2018/07/03 [11:21]

보령시 대천2동은 일상생활 속 주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가정용 생활공구 24종을 구비하고 이를 필요로 하는 주민에게 무료로 대여하는 우리 동네 생활공구 대여소를 운영한다.

 


우리 동네 생활공구 대여소는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생활용품임에도 사용빈도가 낮아 가정에서 구입하기에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각종 가정용 공구를 무료로 대여하는 서비스이다.

 

대여 가능한 공구는 전동드릴, 전동드라이버, 그라이더 등 전동공구를 비롯해 가정용 공구 세트, , 망치, 사다리 등 모두 24종으로, 신청방법은 만19세 이상 대천2동 거주자로서 신분증을 지참해 평일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대여자는 신청서를 작성 후 1회 당 3일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주민들이 애용할 것으로 보인다.

 

임돈식 동장은 생활공구 대여서비스를 계기로 주민들의 경제적 부담이 경감되고 생활 속 작은 불편까지 해소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천2동에서는 지난 5월부터 민원실 내 체지방측정기, 신장 혈압계 등을 구비하며 무료건강코너를 운영하고 있고, 무료 도서대여서비스인 관촌북카페를 운영하는 등 일상생활 속 주민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