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에서 인생 샷 건지고, 푸짐한 상품

(재)보령축제관광재단, 축제 기간 중 머드셀카콘테스트 개최

황대식 기자 | 입력 : 2018/07/04 [15:30]

21회 보령머드축제에 참여해 인생 샷 건지고, 푸짐한 상품까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머드셀카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익사이팅하고 스릴 넘치는 제21회 보령머드축제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축제를 테마로 셀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해 푸짐한 상품제공을 통한 적극적인 행사 참여를 유도하고, 낭만 가득한 추억까지 담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공모기간은 축제가 시작되는 13일부터 31일까지로, 출품은 12작품으로 제한하며,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http://www.mudfestival.or.kr/)로 온라인으로 참여하면 된다.

 

공모 규정으로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고, 본인작품이 아니거나, 복사제출 또는 다른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에 대해서는 심사에서 제외하며, 선정작 발표 이후에는 사진 삭제요청 등의 출품 취소가 불가능하다.

 

▲  머드셀카 콘테스트 포스터   © 주간보령


또한, 출품작의 제3자에 대한 저작권, 특허권, 초상권 등의 모든 지적재산권 및 정보의 무단사용으로 발생하는 법적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출품자에게 있으며, ()보령축제관광재단은 출품작에 대한 권리의 무상사용권(실시권)을 가지게 되고, 홍보의 목적으로 출품작을 변형·삭제·보완 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선정작은 모두 24개 작품으로, 심사를 거쳐 824일 축제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대상은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8년형 128GB, 금상(2)은 삼성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은상(4)JBL Pulse3 블루투스스피커, 동상(12)은 머드화장품 종합세트, 망한사진베트스(5)은 맥주거품기를 받게 된다.

 

이용렬 사무국장은 매년 축제마다 다양한 사진을 활용하고 있지만, 초상권, 저작권 등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어,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을 통해 이러한 문제들을 예방하기 위한 것이라며, “디카, DSR 보다 스마트폰 사진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들을 담아내길 기대하며, 축제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