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와 극기 스포츠의 만남 ‘머드런’ 체험

제21회 보령머드축제 기간 머드장애물시설 체험프로그램 운영

황대식 기자 | 입력 : 2018/07/06 [09:58]

익사이팅(exciting)한 머드 장애물 극기체험으로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인생추억남겨보자!

 

보령시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21회 보령머드축제의 특별 아이템으로 머드장애물시설 체험프로그램인머드런을 운영한다.

 

▲  머드런 프로그램 중 머드탕   © 주간보령

 

머드런은 에어바운스 중심의 기존 머드 체험존과는 달리, 별도의 머드를 활용한 주제 반영형 킬러콘텐츠로, 장애물 시설을 이용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국내 및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운영지역은 대천해수욕장 제3지구 머드랜드 부지(00000번지), 올해 첫 운영을 하는 만큼 이용료는 3000원으로 정했으며, 축제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30분까지 운영하고, 체험객을 위한 탈의실, 보관함, 개방샤워장을 갖춘다.

 

특히, 타이어를 바닥에 설치하고, 그 위를 건너는타이어런’, 가슴 높이의 철봉 위를 넘는철봉넘기’, 기둥끼리 연결된 고무라인을 넘는매트릭스’, 머드 웅덩이를 통과하는머드탕’, 낮은 포복으로 그물망을 통과하는머드그물포복12여종의 장애물 시설을 설치하고, 전체 구간을 완주한 체험객들을 대상으로 머드런 완주메달 증정해 소중한 추억까지 담아갈 수 있도록 배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머드축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스릴과 흥미를 갖춘 체험프로그램의 다변화가 절실하다,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코스 완주형 체험방식에 상당한 매력을 느끼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을 타켓으로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머드런이 향후 대표 프로그램까지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