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소년소녀합창단 안무자 및 일반단원 모집

강순자 기자 | 입력 : 2019/06/19 [10:49]

 

▲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장면   © 주간보령

 

보령시는 아름다운 음악을 통행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보령 문화예술의 주역이 될 참신하고 성실한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안무자 및 일반단원을 오는 7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단원은 안무자 1명과 일반단원 25명으로, 안무자는 무용을 전공하고 관련 분야에 대한 능력과 경험이 풍부한 만60세 이하인 사람, 일반단원은 만10세 이상 18세 이하의 관내 초고등학교 재학생이다.

 

신청은 응시원서와 이력서 등을 갖춰 보령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실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보령시 성주산로 101) 또는 이메일(jh2721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보령시 홈페이지(http://www.brcn.go.kr/)‘보령소식-고시/공고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시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실기 및 면접을 통해 단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합창단원으로 선발되면 정기연습을 통해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지역행사 등에 참여해 열정과 재능을 맘껏 선보이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문화새마을과 문예회관팀(930-34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