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인바운드 여행사 등 초청 충청남도 관광설명회

충청남도와 보령의 매력적인 관광지 소개…실질적인 관광상품 개발 기대

주간보령 | 입력 : 2019/07/26 [11:15]

보령시는 25일부터 26일까지 호텔 머드린에서 인바운드 여행사 및 여행작가 등 1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9 충청남도 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보령시와 ()충청남도관광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설명회는 충청남도 각 시군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사와 여행 및 사진작가, SNS 홍보단, 15개 시군 및 관광관련 업체 등에 소개해 실질적인 관광상품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첫날인 25일 관광설명회와 머드축제 야간개장 체험, 26일 보령 관광지 방문의 순으로 진행됐다.

 

▲  충청남도 관광설명회    © 주간보령

 

관광설명회에서는 충남 관광 홍보 동영상 시청, 천안 독립기념관과 보령 개화예술공원, 롯데부여리조트 등 13개 업체의 사업설명회를 갖고 , 관광업계, 여행사 간 개별상담 및 네트워크 구축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참가자들은 올해 처음 도입하는 보령머드축제 야간 개장 행사에 참여했다.

 

▲  충청남도 관광설명회    © 주간보령


다음날인 26일에는 석탄산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엿볼 수 있는 보령석탄박물관 관람 및 대천해수욕장의 랜드마크인 스카이바이크를 체험하고, 죽도 상화원의 관람을 마지막으로 일정을 마쳤다.

 

정낙춘 부시장은 국토의 중심이자 수도권과의 지리적 인접성, 풍부한 섬 자원을 보유한 우리 충청남도는 전국 시도 중 3위의 방문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고, 이중 우리 보령시는 대한민국 한류 축제를 선도하는 보령머드축제를 비롯해 충청남도 관광의 매우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 보령을 비롯한 충청남도의 우수한 관광지와 체험형 관광, 특산물이 국내는 물론, 외국 관광객들의 발길로 이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