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군-대천시 통합 3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오는 20일까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보령의 성장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 표현
시는 보령군-대천시 통합 민선자치 30주년을 맞아 시민과 함께한 보령시의 성장을돌아보고 앞으로의 도약을 상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는 보령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주제를 함축하면서 간결하고명확한 문구로 20자 이내, 1인 1건 이내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방문, 우편,이메일로제출 가능하며 세부사항은 시 누리집(www.brcn.go.kr)-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12월 중 심사를 거쳐 우수작에 대한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 30만 원, 우수상 2명에 대해서는 각 10만 원 상당의 보령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1년간 통합 30주년을 알리는 행사․기념품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동일 시장은 “통합 30주년을 사전 붐업(Boom-up)하고 시민과 함께 기념하고자슬로건을 공모하기로 했다”며 “지난 30년간의 통합 노력을 되돌아보고 변화하는 보령의 성장 활력을 상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주간보령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목록
|